저렴하게 광택 내 보겠다고 그루폰 광택 쿠폰 구입. 그나마 일산에서 가깝다면 가까운 인천 논현으로 달려가서 광택 맡기고 근처 식당에서 저녁식사하고..
일단 뭐 신개념 하이브리드 광택이라는데 6개월 정도 지속된다고 하니 지켜볼 일.
업체는 논현동 C-TAC. 또래 정도 되어 보이는 젊은 사장님이 몹시 친절하셔서 약간 부담스럽기까지하다.
물을 좀 많이 사용하는거 같기는 한데 이쪽 업체만의 광택내는 방법인건지도..
현재 주행거리 42,283km 미리 이렇게 정리해 두면 나중에 볼일이 생기는 법.
차량 입고중. 기본적으로 구입할때 광택이 되어 있었기 땜에..
2011년 10월 15일 오픈하셨단다. 높은 천정고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근사함.
C-TAC 만의 기술 세라믹 코팅이라는데.. 내가 구매한건 그건 아니고..
대기실에는 누워서 TV를 시청할 수 있게 요런 카우치도 있고, 원두커피도 즐길 수 있고..
노트북이 준비되어 있어 간단히 웹서핑도 가능..
X-BOX가 있어서 게임도 가능한 모양인데 만져보진 않아서...
어느새 해가 떨어지고 컴컴한데 세차하느라 유리에 잔뜩 김이 서려있다.
C-TAC Hybid Coating제
밥먹고 조금 기다리니 다 되었단다 대략 두시간 정도 걸린듯..코팅이 되어 있어 비가와도 물이 조르르 흘러 내린다.
그리고, 이틀 후 전화로 어렵사리 장항IC 근처에 있는 썬팅업체에 예약잡고.. 차를 맡기고.. (대기하는 차들이 제법 있는 모양인데 예약은 특별히 신경써서 관리하지는 않는 느낌)
대기실 전경. 자동차 관련 잡지들이 준비되어 있고 커피 자판기가 있는 정도.
썬팅 작업중인 다른 차량들..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의 기본 할인은 항상 제공하는듯.. 언더코팅은 왜 이리 저렴하지?
간단한 차량관련 용품들도 바로 구매할 수 있는데 마트에서 살 수 있는 것들..
점심때 맡겨놓고 기존 썬팅지를 제거하는데 시간이 걸려서 퇴근시간이 제법 지나고 전화가 왔다.
전면 50%, 측후면 15% 썬팅을 했는데 사진으로는 진해보이지만 안에서 보면 선명하게 어두운 곳에서도 잘 보인다.
좋은 혹은 비싼 제품으로 시공을 해서 그런건지..
기존 썬팅 제거비용으로 별도로 4만원을 내야했다.
지금은 YF 쏘나타를 작업중인듯.. 장사 잘 되는 모양이다.
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한컷.
이걸로 관리 프로젝트가 끝이 난건 아니고 아무래도 불안하니까 블랙박스도 달아야 할것 같고 2채널로 할지 1채널만 있으면 될지 고민중..
후진할때 조금 불편한 후방감지카메라는 네비게이션 살때 같이 작업을 할지 말지 그것도 고민중...
뭐 이리 할게 많은건지.. 복잡해~